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공기 좋은 카페/경치 좋은 카페 추천!!!게이트42카페

by 뽀이의 이야기 2021. 5.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은 공기 좋은 카페, 경치 좋은 카페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바로 울산에 위치한 게이트 42 카페입니다.

카페가 1층 2층으로 되어있고, 2층에는 야외 테라스까지 갖춰진 곳입니다.
차가 없으면 오기가 살짝 부담스러운 위치이기도 하고요,
무엇보다 좋은 점은 조용하다는 점!!!

 

테이블마다 간격도 넓으며, 2층에 올라가면 탁 트인 경치도 볼 수 있습니다.
주말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같이 방문하면 정말 좋겠네요.

그럼 게이트 42 솔직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게이트42카페 청포도애이드와 크로플사진
청포도에이드와 크로플

 

 

 

 

청포도 에이드와 크로플을 시켰어요!!!

 

요즘 크로프 너무 핫 하죠.

 

제가 빠져 산답니다^^ 청포도 에이드도 맛나네요^^

 

 

 

 

 

 

2층 내부애서 바라본 전경 사진
2층 내부에서 바라본 전경

 

 

 

 

2층에 올라와보니 ^)~~ 속이 뻥 뚫리네요!! 푸릇푸릇 초록 초록하네요.

 

 

 

 

2층실내 사진
2층내부

 

 

 

 

2층 내부도 넓어요. 테이블 간격도 넓습니다.

 

 

 

 

1층 실내사진
1층내부

 

 

 

 

 

1층 내부에도 예쁘게 잘 꾸며져 있네요. 인생 샷 한번 건질 수 있겠는데요?ㅋㅋ

 

 

 

 

 

 

 

2층내부사진
2층내부

 

 

 

 

아주 경치가 탁 트였네요.

 

 

 

 

1층내부사진
1층내부

 

 

 

 

넓은 1층 경치도 2층 못지않네요ㅎㅎ

 

 

 

 

멍멍이 사진
멍멍이

 

 

 

입구에 카페에서 키우는 멍멍이가 있네요ㅎㅎ 코를 밥그릇에 ㅎㅎㅎ 귀엽다.

 

 

 

 

입구 간판 사진
입구간판

입구 간판입니다.



위치는 밑쪽에 상세히 적어두겠습니다.


카페가 워낙 조용해서 혼자 책 보러 와도 좋은 카페!!!
인생 사진 남길 수 있는 멋진 경치와 공기도 너무 좋은 카페!!!

울산에 위치한 게이트 42 카페 한번 오셔서 좋은 추억 만들고 맛있는 음료와 크로프 먹고 가세요~~!!

참고로 내 돈 내산입니다.!!!!

그럼 저는 이만 들어가 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울산 울주군 청량읍 상보 두현 길 42 (우) 44960 지번 청량읍 문죽리 963-4

 

운영시간 안내

  •                                                            매일 11:00 ~ 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