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창원 카페 맛집 추천 창원대방 성원점 더 벤티!!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뽀이의 이야기 2021. 5.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창원에 위치한 카페 맛집인 창원 대방 성원점 더 벤티 솔직 후기를 해 볼 예정입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테이크 아웃 전문점인 더 벤티 카페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일품인 곳으로 유명 한 곳이기도 하죠.

갑자기 창원에 볼일이 생겨 지나가던 더 벤티 카페가 눈에 확 들어와서 바로 방문하였답니다.

친절하신 사장님의 설명이 너무나 좋았어요!!

그럼 내 돈 내산 창원 더 벤티 카페 솔직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더 벤티 메뉴판

 

 

 

 

 

이날 비가 너무 많이 오는 바람에 밖에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ㅜㅜ 넓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합니다.

입구 쪽에 큼지막한 메뉴판이 보이네요.

여러 가지 음료가 준비되어 있네요.

 

 

 

 

 

메뉴판

 

 

 

 

 

계산대 테이블 밑에도 보기 좋게 메뉴판이 있어요!

 

 

 

 

 

 

실내

 

 

 

 



테이크아웃 전문점인데도 불구하고 실내에 작은 테이블까지 준비해놓으신 센스!!!

 

 

 

 

 

 

테이블

 

 

 

 

 


여기서 주문한 음료 나올 때까지 잠시 기다리면 되겠네요.!!!


 

 아주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

음료 가 나올 때까지 찍자!!!ㅎㅎ

 

 

 

 

 

밖에서본 더 벤티

 

 

 

 

 

가격이 정말 싸네요!!!

비가 너무 왔습니다.ㅜㅜ

간판이 잘 안 보이네요...

 

 

 

 

 

귀여운 테이크아웃 잔

 

 

 

 



주문한 음료를 들고 집에 와서 한잔 들이 켜 보겠습니다.

와우!! 맛있어요!!!

맛이 좋아서 5분 만에 다 먹어 버렸네요.

착한 가격도 좋고,
맛도 너무 좋았네요!!
완전 강추!!

창원대 방성 원점 더 벤티 꼭 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어요!!!

보라색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오니 찾기 쉬울 거예요!!

자세한 주소는 밑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남 창원시 성산구 대암로 110 경동 플라자 1층 101호 (우) 51462 지번 대방동 355

 

영업시간 매일 08:30 ~ 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