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울산 맛집 추천! 디오미오 다녀온 후기! 데이트 코스 추천!!

by 뽀이의 이야기 2021. 4.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은 울산에 위치한 디오미오 식당을 다녀온 후기를 할 예정이에요!!

 

오랜만에 사랑하는 짝꿍이랑 데이트를 하기로 약속을 잡았어요.ㅎㅎ

 

뭘 먹어야 잘 먹었다는 소문이 날까?

라는 고민 끝에

 

파스타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리조토도 맛있는

 

맛집인 디오미오라는 작은 레스토랑에 가기로 하였답니다.

 

예전부터 디오미오 레스토랑에 자주 갔었는데 최근 들어 먹으러 갈 때마다 사람들이 꽉 차있어서 아쉬운 마음으로 돌아오곤 하였죠.

 

그래서 이번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분을 하였답니다.

 

여기 디오미오에 가실 분들은 가기 전 필히 전화로 예약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인기가 많아서 예약을 하지 않고 가면 다시 돌아올 수도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

 

 

그럼 바로 솔직한 디오미오 방문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디오미오

 

 

 

 

디오미오 입구 쪽에서 찍은 장면.

 

너무 잘 꾸며져 있네요.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신 듯ㅎㅎ

 

 

 

 

 

디오미오

 

 

 

 

 

 

실내에 들어오니 여기저기 액자와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요.

 

 

 

 

 

 

 

디오미오

 

 

 

 

 

디오미오 간판!! 

 

 

 

 

 

 

디오미오

 

 

 

 

빈 와인병들의 향연이 펼쳐지네요.

 

저걸 다 먹었을까요?ㅋㅋ

 

저는 술을 못 먹어서... 

 

사람들이 무슨 재미로 사냐고 항상 물어보곤 합니다^^

 

안 먹어도 재밌는 게 엄청 많은데 말이죠^^

 

 

 

 

 

디오미오

 

 

 

 

 

반지하인 건물에 자리 잡고 있어서 주방 쪽은 지하이고 입구 쪽은 지상이네요.

 

 

 

 

 

디오미오

 

 

 

오픈은 11:50

 

브레이크 타임은 15:00

 

디너는 17:00 

 

마감 21 :30

 

 

 

 

 

리조또

 

 

 

버섯 리소토와 치킨구이 주문!! 와우 냄새가 작렬입니다.

 

글을 쓰는 지금도 침이 또 고이기 시작하네요.

 

또 먹으러 가야지!!!! 

 

 

 

 

샐러드

 

 

 

 

로메인 치킨 샐러드 주문 

 

 

 

 

 

 

파스타

 

 

스파이시 해산물 크림 링귀니도 주문ㅎㅎ 

 

두 명에서 배 터지게 먹었어요.

 

하지만 주말이라서 그런지 주방이 바빠서 음식들이 나오는데 빨리 나 오진은 않았어요.

 

성격 급하신 분들은 보골이 날 수 있어요 ㅎㅎ

 

하지만 맛은 제가 보장해드립니다.

 

정말 맛은 인정입니다. 

 

 

 

 

주말 사랑하는 연인, 가족분들과 외식하기 딱 좋은 장소라고 말할 수 있는 곳이며, 

 

맛 또한 일품인 디오미오

 

하지만 예약은 필히 하세요.

 

그리고 음식이 나오는 시간이 적지 않게 걸리기 때문에

 

식사시간 이후에 다른 약속은 비워 놓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디오미오 방문하셔서 맛있는 식사 하시길!!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수고하셨습니다.

 

 

 

 

 

울산 남구 거마로 104번 길 25 (우) 44651 지번 신정동 1607-17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