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부산 정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추천!! 생어거스틴 리뷰!!

by 뽀이의 이야기 2021. 4.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정관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한 태국요리 전문점 생어거스틴 리뷰를 해볼 예정이에요!!

태국요리 태국요리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최적인 장소이기도 하며,


어른, 아이 구분 없이 다들 좋아할 만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족분들이 식사하기 좋을 장소예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 또 한 일품인 생어거스틴!!

 

미식가 분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장소!!

사랑하는 연인 가족분들과 쇼핑도 하고,


맛있는 식사도 하기 좋은 정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보이와 함께 시작해 볼까요?!!!




부산 정관 프리미엄 아웃렛 맛집 생어거스틴

영업시간: 11:00~21:00 설 추석 당일 휴무

 

 

생어거스틴 입구 사진
생어거스틴 입구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내부 1층에 있어요.

생어거스틴 입구부터 태국 냄새가 나는 느낌적인 느낌ㅎㅎ

너무 기대가 됩니다!!




 

생어거스틴 음식점 내부 사진
식당내부

 

 

 



식당 내부 모습도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테이블 좌석 간격도 널찍해서 아이들이 있는 분들 한테 좋아요!!


 

 

 

메뉴책 사진
메뉴책

 

 



생각보다 너무 많은 메뉴가 있어서 뭘 먹을지 고민을 한참 했네요ㅜ

메뉴 고를 때 행복한 고민 다들 많이 하시죠?

그러다 너무 욕심부리면 후회한다는 거ㅜㅜ



 

 

똥냠꿍 사진
똥냠꿍

 

 

 


세계 3대 수프 중에 하나인 똥냠꿍이 빠질 수가 없겠죠?ㅎㅎ


토마토를 베이스로 한 풍미가 일품인 국물요리 똥냠꿍을 시켜봤어요!!!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빼고 드셔도 되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점원분에게 달라고 하면 가져다주신다는 거~~~ㅋㅋ


고수 좋아하는 뽀이는 이렇게 얹어 먹었어요.


 

 

 

 

나시고랭 사진
나시고랭

 

 

 

 

라이스 메뉴도 다양하더라고요.

 

나시고랭을 주문했어요.


달콤 짭조름하며

새우와 숙주가 들어있고, 불맛이 일품이었어요!!

 

 

 

 

 

뿌 팟 퐁커리 사진
뿌 팟 퐁커리

 

 


생어거스틴의 시그니처 메인 메뉴 뿌 팟 퐁커리!!!

여기 오면 항상 시키는 메뉴이기도 하죠.

소프트 크랩과 카레를 베이스로 한 양념
말이 필요 없는 최애 메뉴입니다!!

소프트 크랩은 껍질이 부드러워서 껍질채 먹으면 정말 두 말할 필요도 없는 맛이죠!!

와그작 씹히는 껍질가 부드러운 속살에 카레 양념이 한입에 쏙!!!

포스팅을 하다가도 가서 먹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네요ㅜㅜ꿀 맛입니다^^

차에 시동 걸리는 소리 여기까지 나는 거 사실인가요?

쇼핑과 식사 두 가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부산 정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생어거스틴 태국요리 전문점!!!

완전 강추드려요!!

이 포스팅 보시고 가시는 분들은 맛있는 식사되길 바라며 뽀이는 이만 물러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