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기장 카페 추천 220볼트!! 기장 드라이브 코스 추천 해안 도로 데이트 코스는 여기로!!

by 뽀이의 이야기 2021. 4.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뽀이가 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 분들을 위한 데이트 장소와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날씨가 너무 포근해서 휴일 집에 있기가 너무 아까우시죠ㅜㅜ?
코로나 때문에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이 신분들!!

 


아이들 데리고 나들이를 어디로 가야 할지 골치가 아프신 분들!!
사랑하는 연인들과 데이트 장소!!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바로 공개 들어갑니다!!
기장에 위치한 220볼트라는 카페입니다.

 

 

기장220볼트카페 실내사진
220볼트카페 실내

 

 

 

 

말로만 들었는데 실내 규모가 정말 장난 아니네요!!


사회적 거리 두기 때문에 실내공간이 좁은 카페를 이용하면 불편한 점이 많지만 여기는 그런 걱정 할 필요 없어요!!


 

 

기장220볼트카페 실내사진
220볼트 실내

 

 

 

 

 

여긴 자주 와야 됩니다!! 완전 강력 추천!! 엄청 넓죠?



 

 

기장220볼트카페 실내사진
실내

 

 

카페 주분 받는 곳 사진
주문받는 곳

 

 

맛있는 빵이 모여 있는 사진
맛있는 빵들

 

 

 



음료만 있지 않다는 거!!! 빵도 시켜서 먹어볼 걸 그랬네요ㅜ.ㅜ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겠네요!!
빵 종류도 정말 다양했어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 어서들 다녀와보세요!!!



 

 

야외 테라스 사진
야외테라스
야외 테라스 사진
야외테라스
야외 테라스 사진
야외테라스
야외 테라스 사진
야외테라스

 

 


220볼트의 하이라이트인 곳이에요!! 정말 넓은 야외 테라스!! 

 

뻥 뚫린 오션뷰까지!!

테이블마다 의자도 굉장히 편했답니다.^^


아이들이 뛰어다녀도 될 정도의 넓은 공간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기장 220볼트에 오는 길도 너무 좋아요!! 

 

드라이브하기에도  좋은 코스 부산, 울산 쪽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추천!!


넓은 야외 테라스 덕분에 우리 귀여운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 거 같네요!!

그리고 바로 밑에 산책로도 잘 되어 있더군요!! 산책로 따라 쭈욱 이어진 바닷가 ^^ 너무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