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양꼬치 맛집 추천!!! 엔 칭따오 리뷰!!

by 뽀이의 이야기 2021. 4.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도 따뜻해졌는데 시원한 맥주 안 당기시나요???

오늘 포스팅은 시원한 맥주 안주로 최고의 조합인 양꼬치 엔 칭다오 식당 다녀온 리뷰 할 예정이에요!!

황사와 미세먼지 때문에 목이 칼칼하다면 기름칠을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ㅎㅎ

맛도 좋고 영양가도 좋은 양꼬치!!!

그리고 사이드 요리로 주문한 명태알 볶음 까지!!!



후기 바로 시작할게요!!




 

양꼬치엔 칭따오 메뉴판 사진
메뉴판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다시 선택 장애가 오게 만드는 메뉴들ㅜㅜ

 

 

 

 

 

밑반찬 세팅된 사진
밑반찬

 

 

 

 

 

 

밑반찬은 다른 양꼬치 집이랑 별 다를 게 없어요 ㅎㅎ

 

 

 

 

 

 

양갈비살 꼬치와 함께 있는 밑반찬 사진
양갈비살꼬치와 밑반찬

 

 

 

 

 

 

 

드디어 나왔습니다. 기름칠 준비하시죠.

 

 

 

 

 

 

숯불사진
숯불

 

 

 

숯불도 올려주시고

 

 

 

 

 

 

양꼬치 구워지는 사진
구워주기

 

 

 

바로 돌려줍니다.

항상 끝에 있는 애들이 안 익고 가운데 있는 애들만 익어버리죠.ㅜㅜ

좋은 방법 없으려나...

 

 

 

다익은 양꼬치 사진
보골채우지마

 

 

 


죄송합니다.

 

보골 채우는 사진 올려서...

한입에 완샷 해버려야 제 맛이죠

혓바닥 조심ㅋㅋㅋ


 

 

명태알 볶음 사진
명태알 볶음

 

 

 

 

이게 진짜 대박 요리입니다.

생각보다 짜지 않고 담백한 맛에 계속 젓가락이 가네요.

양꼬치 먹으러 왔다가 명태알 볶음을 더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멀리서 찍은 양꼬치 엔 칭따오 가게 간판 사진
양꼬치 엔 칭따오

 

 

 

 
양 특유의 냄새 때문에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여기 와서 한번 드셔 보세요.

냄새 별로 안나고요 맛있습니다.

완전 대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습니다.

앞으로 양꼬치가 당기는 날에는 여기로 와야겠네요.

여러분들도 오셔서 맛있는 식사 하고 가시길!!

광고 협찬 아닙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이만 물러 가 볼게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울산 남구 왕생로86번길 1-1 1층 (우)44703지번달동 1334-10

 

운영시간 안내

 

매일 15:00~0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