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그릭요거트 맛집추천! 생생 후기 리뷰갑니다! 다이어트 음식으로 추천!

by 뽀이의 이야기 2021. 4. 20.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요즘 핫 하게 떠 오르고 있는 울산에 위치해 있는 문 그릭스에 다녀온 리뷰를 해볼 예정입니다!!

문 그릭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그릭 요구르트!!

우유를 가지고 요구르트를 만든 후에 발효를 시켜서 면포에 넣은 후 수분끼를 빼주면 완성이 되는데요.


거 기억 각종 드레싱과 견과류,

과일을 곁들여 드시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을 수 있어요.

밥 한 공기 정도 분량을 만드는데 1.5리터 정도의 우유가 들어간다고 하니,

우유 1.5리터를 먹는 효과 있겠네요!!!

와우!!!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고,

바쁜 현대인들의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그릭 요구르트를 방문하여 먹고 왔어요!!

맛이 너무 좋았답니다!!

그러면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문그릭스 입구 사진
문그릭스

 

 

 


오래된 주택을 리모델링하였네요!!

 

 

멋스러워요!!


 

 

 

문그릭스 입구 사진
문그릭스

 

 

 

 

날이 어두워질 때쯤 방문하여서 그런지

 

 

조명이 분위기를 업 시켜줍니다.

 

 

 

 

문그릭스 입구 사진
입구

 

 

 

입구 쪽에 잘 꾸며진 화분들 왜 풀들이 메말라있는 거죠?ㅎㅎ

 

 

 

 

 

문그릭스 메뉴판 사진
메뉴

 

 

 

문 그릭스 메뉴판입니다.

커피 한잔 하시러 오세요!!

 

 

 

 

문그릭스 메뉴판 사진
메뉴사진

 

 

 

5개의 그릭 요구르트가 있네요.

뭘 먹을지 고민해봅시다!!

 

 

 

 

 

문그릭스 실내 인테리어 사진
실내

 

 

 

실내도 예쁘게 되어 있어요.

인생 사진 하나 건져 갈 수 있겠는데요?

 

 

 

 

 

 

문그릭스 실내 사진
실내

 

 

 

 

실내 안쪽에는 이렇게 오래된 주택이라 방으로 되어있어요.

 

화장실 문이 작네요ㅎㅎ

 

머리 조심 허리 조심ㅎㅎ

 

 

 

 

 

문그릭스 테이블 사진
테이블

 

 

 

 

여기에 자리 잡았습니다.

 

깔끔하네요^^

 

 

 

 

문그릭스 예쁜 실내 사진
예쁜 실내

 

 

 

 

거울에 조명까지 있네요^^


 

 

 

그릭요거트 사진
그릭요거트

 

 

 

 

자 드디어 나왔습니다.

 

주문한 그릭 요구르트!!! 한 사발 들이켜 보겠습니다.

 

 

 

 

 

그릭요거트 사진
그릭요거트

 

 

 

 

 

요구르트는 쇠에 닿으면 영양소가 파괴된다는 말이 있죠.

 

 

그래서 그런지 접시와 수저 쟁반이 모두 나무로 되어있어요ㅎㅎ

 

 

 

 

 

 

 

그릭요거트 사진
그릭요거트

 

 

 

 

먹음직스럽네요~꿀맛입니다^^ 요구르트의 꾸덕한 맛과 과일의 달콤함이 조화가 잘 맞네요.

 

 

 

 

 

 

 

글쓴이 사진
접니다.

 

 

 

 

 

이발하러 가야겠네요.

 

울산에 위치한 문 그릭스!!!

그릭 요구르트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가게가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앞으로 자주 와야겠네요.^^

맛있습니다.^^

우유를 압축시켜서 만든 음식이라 그런지 양이 많은 저도 한 그릇 먹으니 포만감이 장난 아니었어요!!

다이어트 음식으로 딱 재격인 거 같은 느낌이 빡!!

시간 나실 때 한번 방문하셔서 맛있게 한 사발 하시고 가세요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뿅!!!


장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