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물회 맛집 동남 횟집!! 솔직당당 리뷰. 꼭 오세요. 맛있습니다.

by 뽀이의 이야기 2021. 5.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울산 동구에 있는 물회로 엄청 유명한 동남 횟집에 다녀온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날씨도 점점 더워져서 그런지
갑자기 시원한 물회가 급 당겨서 한 그릇 하고 왔지 뭡니까ㅎㅎ

물회가 먹고 싶을 때는 항상 동남 횟집을 옵니다.


아직 여기 말고 다른 대안은 없는 거 같아요.

 

그만큼 맛이 좋은 집이기도 하고요.

위치가 바닷가 근처라 해산물을 어디서 구해 오시는지 몰라도 물회에 들어가는 해산물들이 엄청 싱싱해요.

 

저는 항상 스페셜 물회를 주문하는데,

물회에 들어가는 해산물들은 전복 해삼 재철 횟감들 멍게가 보입니다.

 

동남 횟집 특유의 소스와 가진 야채들이 담겨 나옵니다.

밑반찬 또한 푸짐하게 나오고요,

 

저는 밑반찬으로 나오는 미역국이 맛있었습니다.

 

울산 물회는 여기가 일인자입니다.ㅎㅎㅎ

그럼 리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동남횟집 스페셜 물회 사진
동남횟집 스페셜 물회

 

 

 

 

스페셜 물회 아.... 또 먹고 싶네요.

 

아! 그리고 동남 횟집의 최대 장점 주문하면 5분 만에 바로 음식이 나옵니다.

너무 빨라요.ㅋㅋㅋ

 

 

 

 

밑반찬 사진
밑반찬

 

 

 

 

 

여러 가지 밑반찬들이 보입니다.

 

국수까지 나와서 물회에 말아먹으면 아시죠?

그 맛?ㅎㅎ

 

 

 

 

 

식당내부 사진
식당내부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이른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이 집 줄 서야 되는 집인데ㅋㅋ

 

 

 

 

 

메뉴표 사진
메뉴표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고요,

저는 아직 스페셜 물회밖에 못 먹어봤네요.

 

다음에 올 때는 다른 거도 먹어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날씨도 더워지고 목도 칼칼할 때 시원한 물회 한 그릇 하세요.

 

집 근처 물횟집으로 시동 거는 소리 들리는 거 같은데 ㅎㅎ

 

맛있게 드시고 건강이 최곱니다.

자, 그럼 오늘도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