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부산 맛집 부잣집 식당 내돈내산 리뷰!!

by 뽀이의 이야기 2021.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부산에 위치한 동태찜 맛집 리뷰를 해볼 예정입니다.

식당 이름은 부잣집 식당이고, 본점과 2호점이 있는 식당이에요.

저는 2호점을 방문하였어요.

아귀찜, 갈치조림, 해물찜. 찜 종류를 많이 먹었지만 동태찜은 한 번 더 먹어 본 적이 없어서 동태찜이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동태찜 맛집인 부산 부잣집 식당 내 돈 내산 리뷰 빠르게 진행하겠습니다.

스타트!!

부잣집 식당 메뉴

메뉴는 동태찜 정식 한 가지와 안주류가 있어요. 본점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모르겠지만 2호점은 2개가 있어요.
가격을 보고 두 눈을 의심했습니다. 6.500원? 정식 한상에 6500원이면 착한 가격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동태찜 정식

자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6500원짜리 정식 치고는 훌륭한 반찬이네요. 무려 반찬이 9가지!!! 대박입니다.

동태찜.

메인 메뉴 동태찜 한번 감상하시죠. 두부도 큼지막하고 무도 크고 완전 내 스타일입니다.

와그작 베어 먹으면 밥 세 그릇은 먹어야 되는 기분이네요.

나오자마자 사진 한판 찍고 동태찜을 먹는 순간 와우!!! 왜 2호점까지 열었는지 이해가 가더군요. 대박 맛있었어요.
간이 짜지도 않고 덜 하지도 않으면서 동태살 또한 야들야들~~ 아 밥 2 그릇 먹었습니다.

사이드 반찬거리들도 너무 깔끔하게 나왔고 맛도 좋았어요.

평일 부잣집 식당 근처에서 직장이 있으신 분들 점심시간 먹기 딱 좋을 거 같아요 맛도 좋지만 가격이 너무 착합니다.

완전 추천드려요.

다들 맛있게 드시고 가시길.



저도 점심 한 그릇 정말 맛있게 먹고 왔네요.
위치와 영업시간은 밑에 상세히 기재할게요.

그럼 저는 이만 먼저 들어가 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