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뽀이 쿡TV

황금 계란볶음밥 맛있게 하는 방법 대공개!!

by 뽀이의 이야기 2021. 5.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요리는 계란 볶음밥입니다.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계란볶음밥은 정말 맛있죠.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분들, 혼자 사는 분들이 간단하게 후다닥 만들어 맛있게 먹는 요리이기도 합니다.
제가 하는 방식 되로 요리해서 드시면 못 빠져나갈 겁니다.

 

겁나 맛있거든요. 맛 보장 레시피입니다.^^


저도 자주 해 먹는 방법이기도 하니 맛있게 자주 해 드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계란볶음밥 준비재료 사진
준비재료.

 

 

 

 

 

준비재료
밥 한 공기,
계란 중란 3알,
대파 적당량,
소금,
파슬리,
후추,
식용유.

 

 

 

 

 

파 써는 사진
파 썰기.

 

 

 

 

파는 파 기름 낼 정도의 분량입니다.

 

썰어주세요.

 

 

 

 

 

밥에 계란 섞는 사진
밥에 계란 까기.

 

 

 

 

 

큰 그릇에 밥과 계란을 섞어 주세요. 어떻게,

 

 

 

 

 

저어주는 사진
저어주기.

 

 

 

 

 

이렇게 그냥 사정없이 섞어주면 됩니다.ㅎㅎ
스트레스는 여기다 푸세요.ㅋㅋ

 

 

 

 

 

파기름 내는 사진
파기름 내기.

 

 

 

 

 

팬에 기름 적당량 두르고 파 기름 내주세요.

 

 

 

 

 

밥과 계란 볶는 사진
밥과계란 볶기.

 

 

 

 

 

 파 기름이 올라오면 방금 섞어놓은 밥과 계란을 볶아줍니다.

 

볶을 때 시간의 여유를 조금 가지시고 계속 볶아주는 게 중요합니다.

 

중간중간 식용유를 추가해주셔야 됩니다. 밥이 고슬고슬 수분이 빠져나갈 때까지 계속 볶아주세요.


밥알에 기름이 코팅될 때까지 입니다.

간은 소금과 후추로 기호에 맞게 적당하게 해 주면 됩니다.

영상으로 자세하게 설명드릴 테니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봐주세요!!

 

 

영상으로 시청하기!!! 

youtu.be/avf9V98Dupg

 

 

 

계란 볶음밥 완성된 사진
완성.

 

 

 

 

 

자, 완성이 되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인생 볶음밥이었네요.

 

먹다가 계속 감탄만 했네요ㅎㅎ

여러분들도 계란 볶음밥 맛있게 해 드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하루 즐거운 일 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