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뽀이 쿡TV

비빔면 맛있게 먹는 방법 대공개!! 업그레이드 맛 보게 됩니다!!

by 뽀이의 이야기 2021. 4.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의 요리는 바로 비빔면입니다!!!

비빔면 누가 못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한 비빔면이 아니라는 걸 보여드리려고 해요.

시중에 파는 비빔면 맛은 있지만 뭐라 아쉽다는 걸 다들 느끼지 않으신가요?

저만 그런 건가?ㅎㅎ

암튼 이번 비빔면 요리는 말이죠.

 

채끝 짜파게티에 버금갈 정도의 퀄리티와 맛을 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론 하는 방법 또 한 아주 간단합니다!!
냉장고에 먹다 남은 채소와 찌게용 돼지고기만 있으면 집 앞 편의점에 가셔서 바로 비빔면 사 오세요!!

 

특히 혼자 사는 분들에게 유용할 방법이니 잘 참고 해 주시면 되겠네요.

자, 바로 시작할게요.

 

 

 

 

비빔면 재료

 

 

 

 

보시는 바와 같이 고추,

대파,

찌게용 돼지고기,

양파,

상추,

다진 마늘

 

이 정도만 준비하면 됩니다.

 

식초,

고추장 있으면 더 좋아요.

 

 

 

 

 

파 썰기

 

 

 

 

 

파 송송 썰어 줍니다.

 

파는 없어도 됩니다.

 

있으면 더 좋고요.

 

 

 

 

 

 

고추 썰기

 

 

 

 

 

고추 썰어주세요. 고추도 없어도 됩니다.

 

매운맛 좋아하시면 넣으세요^^

 

 

 

 

 

양파 썰기

 

 

 

 

 

양파 썰어주세요.

 

양파는 있는 게 좋아요!! 아삭아삭^^

 

 

 

 

 

상추 썰기

 

 

 

 

 

상추 썰어주세요.

 

상추 말고 깻잎이나 쌈 거리 있으면 다 좋습니다.

 

저는 참고로 깻잎이 좋아요. 집에 상추밖에 없었네요^^

 

 

 

 

 

돼지고기 볶아주기

 

 

 

 

 

비장의 비법 찌개용 돼지고기 볶아주세요.

 

그런 다음 고추 양파 같이 노릇노릇 복아 주세요.

 

 

 

 

 

면 삶기

 

 

 

 

 

면 삶고 찬물에 헹궈 주세요.

 

이때 충분히 헹궈 주세요.

 

 

 

 

 

비벼주기

 

 

 

 

 

그런 다음 비빔면 소스 다진 마늘 볶은 것들과 상추 넣고 사정 봐주지 말고 비벼주세요.

 

여기에 참기름 고주창 더 넣으셔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깨 솔솔 뿌려 주세요.

 

 

 

영상으로 시청하기!!!!!

https://youtu.be/IvDfX58kS_o

 

 

 

 

 

먹기

 

 

 

 

 

양이 적은 분들은 그에 맞게 가감하셔서 드시면 되겠네요.
보시다시피 저는 양이 많아서....ㅎㅎ


완성되었네요. 이제 맛있게 먹으면 끝입니다.
돼지고기의 기름진 맛과 비빔면의 매콤함이 아주 그냥 환상의 조합이 따로 없네요.

이왕 비빔면 먹는 거 맛을 더 업그레이드시켜 드셔 보세요!!
오늘도 보골 채워서 죄송합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긴 글 보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럼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힘내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