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이야기

캠핑하기 좋은곳!! 포항 땅끝 황토펜션 오토 캠핑장 리뷰!!! 세 번째 캠핑 이야기!!!

by 뽀이의 이야기 2021. 4. 23.
728x90
반응형

때는 작년 초겨울 캠핑에 한참 빠져 있었을 때 이야기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세 번째 캠핑 이야기를 할 예정이에요.

어느덧 3번째 캠핑을 오게 되었네요.

캠핑의 매력에 푹 빠져 있어서 캠핑 가는 날만 목 빠지게 기다리는 날을 보내고 있어요.

야외에서 집을 짓고 꾸미고 짐을 정리하고 밥을 해 먹고 누워서 재밌는 영상도 보고,
다시 짐 정리하는 게 별것 아니지만 너무 재밌네요.

나만의 집을 짓는다는 게 참 재미난 요소들이 많네요.

날씨가 추워서 걱정을 많이 했지만 난로 덕분에 따듯하게 2박 3일 잘 먹고 잘 자고 잘 놀다 왔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는 캠핑장에서 하는 것 중에 이거 하러 오는 게 있는데요.
그게 무엇이냐? 바로 목욕입니다.

저녁 다 먹고 난 후에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고 야외에 나오는 순간,
그야말로 최고의 힐링이 아니지 싶네요.
목욕탕 가는 걸 좋아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가질 못하니 캠핑장에서라도 그 기분을 만끽하고 오곤 하네요ㅎㅎ

그럼 포항 땅끝 오토 캠핑장 리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캠핑장에서 바라본 해안가

 

 

 

캠핑장에서 바라본 해안 쪽 전경입니다.


와우 너무 멋지지 않습니까?

 

속이 뻥 뚫립니다.

 

 

 

절경

 

 

좀 더 나가 봤는데 조심하세요.

 

미끄러워요!!

 

진짜 멋있네요. 

 

 

 

 

전경

 

 

 

동해라 그런지 바다색이 파릇파릇하네요.

 

기가 막힙니다.

 

 

 

 

첫째날 저녁

 

 

 

저녁은 아시죠?


기가 막힙니다.


보골보골~~ㅎㅎ

 

 

 

 

불멍

 

 

 

불멍ㅎㅎ


나무가 좋네요 건조 제대로 시킨 게 왔습니다.

 

 

 

 

 

 

날씨 너무 좋아요.


구름 한 점 없네요ㅎㅎ


달이 바다를 밝혀 줍니다.

 

 

 

 

둘쨋날오후

 

 

 

 

카즈미 지오패스 텐트 쓸만합니다.

 

디자인도 이뻐요.ㅎㅎ

 

 

 

 

 

둘쨋날 점심

 

 

 

알탕으로 몸 좀 녹이고ㅎㅎ


말이 필요 없네요ㅋㅋ

 

 

 

 

군밤

 

 

 

난로 위에 군밤.


노릇노릇 잘 익네요ㅎㅎ

 

 

 

 

둘째날저녁

 

 

 

 

둘째 날 저녁입니다.


비빔국수 한번 말아야죠 ㅎㅎ

 

비빔국수 양념 레시피는 추후 업로드 예정입니다!!!

 

 

 

 

 

난로

 

 

난로 덕분에 2박 3일 동안 뜨끈하게 잘 쉬다 가네요.

파세코 27s 그레이 제품입니다.

2 박 3일 동안 거의 풀로 돌려보니
등유 20리터 다 써야 됩니다.

혹시 겨울철 2박 3일 놀러 가실 분들 참고해주세요.

1박 2일로 갈 경우에는 10리터 챙겨 가시면 되겠네요.
포항 땅끝 황토 오토캠핑장 완전 추천드려요.
캠핑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특히 여름에 오시면 바로 앞 해변가에서 해루질도 할 수 있겠어요.

돌밭이라 별거 다 잡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힘내십시오!!!

장소는 밑에 올려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