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이야기

두 번째 캠핑 이야기!! 경남 캠핑 추천! 평일 쏠캠!! 밀양 캠핑장은 여기로!! 1박 2일과 2박 3일의 장단점은? 카즈미지오패스텐트

by 뽀이의 이야기 2021. 4. 3.
728x90
반응형

뽀이의 두 번째 캠핑!!!!


두 번째 캠핑장은 어디로 갈까나 인터넷을 서칭 해보았습니다.
첫 번째 캠핑 때 1박2일로 다녀왔었는데 텐트 치고 뭐하고 하다 보니 시간이 금방 가버리다라고요 피칭이 너무 오래 걸려서 그랬나 봐요.

ㅠ.ㅠ 그래서 다음번에는 2박 3일로 가보자 생각하고 휴무날만 손꼽아 기다렸어요.
목이 빠져버리는 줄 알았네요 ᄒᄒ
2박이라 그런지 1박일 때 보다 짐이 1.5배는 는 거 같아요ㅠㅠ

작은 차에 낑낑거리면서 짐 옮기는 것도 일이었어요ᅲᅲ
자, 드디어 출발하는 날이 왔어요!! 그럼 뽀이의 두 번째 캠핑 출발해 볼까 나 용??!!!!!

 

 

 

 

아이비캠핑장 전경사진
아이비 캠핑장 전경

역시 평일 캠은 진리죠?? 옆에 보이는 텐트는 제 텐트가 아니에요ㅋㅋ

장박하시는 분의 텐트랍니다^^

오늘은 완전 전세 캠이에요!! 화장실 샤워실 전부 다 저 혼자 쓰는 거예요!!! 완전 개꿀스!!

 

 

 

카즈미 지오패스 실내사진
카즈미 지오패스 실내

 

저번 첫 캠핑 때 실패한 자립 ㅜ ㅜ 이번에는 혼자 힘으로 자립 성공!!! 캠핑은 텐트 치는 맛에 간다는 소리가 있죠!!
드디어 텐트 치는 맛 제대로 느꼈네요!! 너무 뿌듯!!

근데 아직 손에 덜 익힌 부분이 많아 시간은 꽤 많이 잡아먹었네요 ㅠ
짐도 많아서 혼자 옮기느냐 낑끼우ㅜ

 

 

귀여운 고양이 발자국사진
귀여운냥이

 

 

2박 3일 동안 같이 지낸 길냥이의 발자국 ㅋㅋㅋ


저녁에 자려고 누워있으면 자꾸 텐트 안으로 비집고 들어와서 쓰레기통을 뒤지더라고요ㅠ

귀여운 냥이 하지만 예민하신 분들은 조금 거슬릴 거 같네요 ᄒᄒ

 

 

 

카즈미 지오패스텐트 사진
카즈미 지오페스

 

 

자, 어찌어찌 혼자 피칭한 거 치곤 잘하지 않았나요???

혼자 완전히 만족하고 있어요^^

 

 

 

 

강변이보이는 사진
강변뷰

 

 

텐트 전실에서 바라본 풍경!!

힐링이 저절로 되는 중입니다!!

일하면서 받은 서터레쓰 여기다 다 버리는 중이에요!!!

 

 

강변에서 바라본 캠핑장사진
강변

 

 

잠시 쉬었다가 강 쪽으로 내려와봤어요!!

강변 쪽에서 텐트를 바라보며 한 컷!! 너무 이쁘네요!!

 

 

 

카즈미 지오패스 사진
카즈미 지오페스

 

 

오늘에 베스트 컷이라고 자신하고 있는 사진!!!

두 번째 캠핑은 가히 완전 대 성공인듯한 예감이 들어요! ᄒᄒ

 

 

 

불멍사진
불멍

 

 

캠핑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불멍 아니겠습니까?!ㅋㅋㅋ

뽀이는 불이 다 타고난 뒤 마지막 불씨가 꺼질 때 보는 부을 멍이 제일 좋더라고요ㅋㅋ

별 이유는 없어요 ^^

 

 

텐트 불빵 난 사진
불빵 ㅠㅠ

 

 

이보다 완벽할 순 없을 거 같았지만 역시나 ㅠㅠ 나무에 불 붙인다고 토치를 사용하다가 그만
사용 다한 토치를 텐트 커튼 쪽에 던져 놓고 말았어요ㅠㅠ

열이 식지 않고 있던 토치 입구 쪽이 그대로 접촉이 되어서 구멍이ᅲ퓨ᅲᅲᅲᅲ
슬픕니다ㅠㅠ

 

 

 

2박 3일 동안 1박2일은 쏠캠을 즐기다가 마지막 2박째 때 친구가 방문하여 재밌게 수다 떨고 놀았어요.
하지만 1박 2일과 2박 3일은 둘 다 장단점이 있는 거 같았어요.

1박2일은 뭔가 아쉬우면서 하루 빡 제대로 놀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요.
조금 여유 있게 푹 쉬다가 오고 싶은 분들은 여유 있는 2박 3일을 추천드려요!!


뽀이는 지난 1박2일 캠핑 때 너무 시간에 쫓기다가 끝난 기분이 아직 남아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2박 3일이  맞는 거 같기도 하네요^^ 그럼 다음 3번째 캠핑 때 다시 찾아뵐게요!! 들어가세요!!!! 뿅!!!

 

 

경남 밀양시 산내면 원서3길 47 (우)50414지번산내면 원서리 675-1

 

홈 페이지

ivcamp.modoo.at

연락처

010-5518-4636 대표번호

태그

#가족캠핑 #오토캠핑 #우중캠핑 #친목여행 #캠핑장

 

밀양 얼음골 오토캠핑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