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이야기

노지캠핑추천!! 노지캠핑하기좋은곳!!!나만 알고싶은 장소공개!! 경북 경주 나아해변!!

by 뽀이의 이야기 2021.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이가 돌아왔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노지 캠핑에 입문하시는 분들!

 

장소를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서 노지 캠핑의 최적에 장소를 공개합니다!!

 

노지 캠핑에 장소는 웬만하면 공개를 잘 안 하기도 하죠.

 

그렇지만 보이는 초보 노지 캠퍼 분들을 위해 장소를 공유할 마음입니다!!

 

저도 처음 노지 캠핑을 갈려고 마음을 먹었을 때 인터넷에 장소가 많이 안 올라와 있더라고요ㅜㅜ

 

그래서 네이버 지도 앱을 켜서 해안가 근처로 로드맵을 보며 하루 종일 찾았던 기억이 납니다.ㅠㅠ

 

저처럼 지도 앱을 켜고 찾으시는 분들한테 정말 필요한 정보인 거 같아요!! 

 

차박,비박,당일치기 뭐든 좋으니 빨리 출발 하세요!!!

 

 

 

 

 

 

자, 그러면 가족들한테도 안 알려준다는 노지 캠핑 장소 공개 들어갑니다!! 

 

 

 

 

 

경주 나아 해변가

 

 

 

동해 쪽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물이 정말 맑죠??

 

 

백사장이 아니라서 신발에 모래도 덜 들어가고 좋았던 거 같아요!!

 

 

 

 

 

 

 

 

스노쿨링

 

 

 

 

 

이런 날엔 빠질 수가 없죠!! 스노클링에 빠져서 나올 생각을 못했네욯ㅎㅎ

인생 첫 스노클링 재밌었어요!!!

 

 

 

 

 

 

 

돌밭에서 테이블 세팅

 

 

 

 

테이블 세팅을 했는데 돌밭이 고르지 못하여 평탄 작업을 조금 했어요!!

 

 

 

 

 

 

해가 지네요

 

 

 

노을이 지는 모습도 정말 예쁘죠??

 

 

 

 

 

 

 

구이바다 양꼬치

 

 

 

 캠핑할 때 없으면 안 되는 장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코베아에 구이 바다라는 제품인데요.

 

저거 하나만 있으면 어떤 요리든 다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코베아뿐만 아니라 타사 제품들도 비슷한 가격과 구성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으니 언론 구매하시길 바라요!!

 

 

양꼬치구이 더 사 올걸 그랬나 봐요;;;;;;;

 

 

양이 너무 부족했네요ㅜㅜ

 

 

 

 

 

 

 

구이바다 라면

 

 

 

 

캠핑하면 빠질 수 없는 음식 바로 라며 입니다.

 

야외에서 음식을 먹다 보면 실내에서 먹는 양 보다 2배는 더 들어가는 거 같아요!

 

다 먹고 난 뒤 또 후회를 하게 되네요ㅜㅜ

 

 

 

 

 

 

원터치 텐트

 

 

 

 

보이는 당일치기 계획을 하여서 짐이 조촐합니다. 

 

 

간편한 원터치 텐트를 가지고 왔어요!!

 

 

 

 

 

 

감성 렌턴

 

 

 

아버지가 쓰시던 렌턴을 받았습니다.!!

 

 

거의 20년이 다 되어가는 렌텐인데 멀쩡하네요!!

 

 

 

 

 

위로는 차박캠퍼

 

 

 

 

해변 위쪽에 이렇게 차박을 할 수 있는 장소도 많이 있네요!! 

 

다음에는 차박 계획을 해야겠어요!!

 

 

 

 

 

나아해변의 저녁

 

 

하루 동안 정말 잘 놀고 잘 먹고 잘쉬다 돌아가네요!! 

 

아 참 근처에 화장실도 있고 개수대도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화장실 때문에 가기 망설여졌다면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밑에 지도 보시고 잘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보이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구독, 댓글 , 좋아요! 많이 해주세요!!

 

 

 

 

                                                           경북 경주시 양남면 나아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