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울산 맛집 추천 헤이다이닝/데이트코스/소개팅맛집

by 뽀이의 이야기 2022. 6.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울산 맛집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울산 삼산에 위치한 헤이 다이닝입니다. 길을 걷다 우연히 코를 탁! 치는 음식 냄새에 이끌려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가게 옆을 지나갈 때 코를 막고 다니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음식을 먹어본 결과 저의 판단으로는 데이트 코스, 소개팅 맛집으로는 딱 일 듯 싶은 곳이었습니다. 그럼 헤이 다이닝 소개 바로 해볼게요!

 

 

 

 

 

 

헤이다이닝 입구 사진
헤이다이닝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입니다. 삼산을 자주 가는 편인데 못 보던 음식점이 새로 생겼네요.

 

 

 

 

 

 

헤이다이닝 내부 사진
헤이다이닝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음식은 정말 맛있었으나 딱 하나 아쉬운 점이 바닥이 너무 진득거렸어요. 

 

 

 

 

 

 

헤이다이닝 테이블 사진
테이블

 

 

 

 

 

음식을 주문한 뒤 기다리는 시간은 늘 설레는 시간이죠.

 

 

 

 

 

헤이다이닝 메뉴판 사진
헤이다이닝 메뉴판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가격대도 나름 합리적인 금액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물가는 오르고 월급은 그대로인 삶....

 

 

 

 

 

에피타이저 사진
에피타이저

 

 

 

 

 

드디어 애피타이저 메뉴가 나왔습니다. 바케트 식빵인가?

 

토마토와 상큼한 소스를 곁들인 맛 나름 괜찮았습니다. 

 

비어있는 위를 제대로 워밍업을 시켜줬네요.

 

 

 

 

 

 

오징어먹물 아란치니 사진
오징어먹물 아란치니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오징어 먹물 아란치니가 먼저 나왔습니다.

 

가격은 8,000원입니다.

 

역시 기름에 튀기면 신발도 맛있다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네요.

 

바삭바삭한 식감과 오징어 먹물 맛이 골고루 느껴지며 짭짤한 맛이 좋았어요.

 

오징어 먹물 아란치니 추천드립니다. 

 

 

 

 

 

 

 

어란 오일 스파게티 사진
어란 오일 스파게티

 

 

 

 

 

두 번째 메뉴는 어란 오일 스파게티를 주문하였어요.

 

가격은 18,000원입니다.

 

면이 살짝 덜 삶아진 느낌이었지만 명란과,

 

성게알 등 다양한 조개류들과 오일이 잘 어우러져 있는 맛이었고, 명란이 톡톡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

 

 맛있었습니다.

 

 

 

 

 

 

 

블랙앵거스 살치살 스테이크 사진
블랙앵거스 살치살 스테이크

 

 

 

 

 

 

메인 메뉴인 블랙 앵거스 살치살 스테이크가 나왔네요

 

가격은 32,000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고기를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지 정말 맛있다는 느낌은 못 받았네요.

 

고기는 보통이었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그래도 소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이 메뉴 추천드릴게요!! 

 

 

 

 

 

 

 

헤이다이닝 내부 사진
헤이다이닝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주말 평일 저녁이나 점심 맛있는 식사 하러 가셔 보세요.

실망 하진 않을 겁니다.

 

소중한 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울산 맛집 헤이 다이닝 내 돈 내산 진짜 후기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헤이 다이닝 위치는 아래에 상세히 기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