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콩나물 국밥 맛집은 여기 입니다. 한옥 마을 전주식 콩나물 국밥

by 뽀이의 이야기 2022. 4.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콩나물 국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시원하고 깔끔하며, 따뜻한 국물은 콩나물 국밥 말고는 다른 대안이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퇴근하고 난 뒤 혼밥 할 때는 이만한 게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콩나물국밥은 다양한 프랜차이즈 매장이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콩나물 국밥 전문점은 한옥마을이라는 프랜차이즈 식당입니다. 그럼 콩나물 국밥 맛집 소개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한옥마을 식당내부 사진
한옥마을 식당내부

 

 

 

 

 

한옥마을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네요. 청소 상태 너무 좋아요.

 

 

 

 

 

한옥마을 메뉴판 사진
한옥마을 메뉴판

 

 

 

 

 

한옥마을 메뉴판입니다. 순대국밥, 해장국, 등뼈 전골, 해물찜 코다리찜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한번 먹으러 와야겠네요.

 

 

 

 

 

 

한옥마을 밑반찬 사진
밑반찬

 

 

 

 

 

콩나물 국밥집에는 항상 오징어 젓갈이 나오네요. 이유가 뭘 까요?ㅎㅎ

 

젓갈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반찬이죠. 하지만 약간 실망한 부분이 있습니다.

 

깻잎 장아찌가 밖에 오래 있었나 봅니다.

 

많이 말라 있었습니다.ㅠㅠ

 

 

 

 

 

수저 위생 받힘대 사진
수저 위생 받침대

 

 

 

 

 

수저 위생 받침대 나름 위생적인 부분은 좋았습니다.

휴지보다는 훨씬 위생적이겠네요. 

 

 

 

 

 

수저통 뚜껑에 스티커로 콩나물 국밥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는 모습의 사진
맛있게 먹는 방법

 

 

 

 

 

국밥 먹을 때 맛있게 먹는 방법이 수저통 위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잘 보신 뒤에 똑같이 따라 드셔 보세요.

 

 

 

 

 

반숙 계란과 김 사진
반숙 계란, 김

 

 

 

 

 

저는 김을 손으로 찢은 뒤에 국밥에 말았습니다.

귀찮아서요 ^^

계란을 김이랑 같이 슥슥 비벼 먹으니 고소하고 짭짤하고 아주 감칠맛이 좋았어요!

 

 

 

 

 

한옥마을 콩나물 국밥
콩나물 국밥

 

 

 

 

 

콩나물 국밥에는 오징어와 아삭한 콩나물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국물은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아주 든든한 한 끼를 먹고 나왔습니다.

 

다들 오셔서 맛있는 식사 한 끼 하고 가세요.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식당의 자세한 위치는 아래 기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