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한지 한달 반만에 애드센스 신청 승인!!!!

by 뽀이의 이야기 2021. 5.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와우!! 대박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한 지 한 달 반 만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감격스럽습니다. 한 달 반 동안 거의 매일 1일 1포 스팅을 해온 보람을 느끼게 되는 하루였네요. 포스팅을 업로드할 때마다 느낀 점이 이런 식으로 쓰면 될까?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꾸준히 업로드를 하였고 게시글이 20개 정도 되었을 때 애드센스 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누락이었습니다. 조사를 해보니 누락된 뒤에 글을 몇 개 더 쓰고 다시 신청을 하라는 유튜브 영상을 보고 포스팅을 더 해볼까 생각했지만 바로 애드 신청을 하는 거와 별 차이가 없다고 판단하였고, 누락되었다는 메일을 받고 난 뒤 바로 애드센스 신청을 하였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메일 사진
애드센스 승인 메일

 

 

 

 

조금 힘이 빠졌지만 첫술에 배부를 순 없다고 생각하고 다시 꾸준한 업로드를 하게 되었죠. 그러던 어느 날 포스팅 중 하나인 순두부찌개 맛있게 하는 방법. 게시글이 다음 메인 페이지에 노출되는 일이 생겼습니다.

 

하루 방문자가 만 이천 명 까지 올라가더군요. 어마어마한 수치를 기록하게 되었고 며칠 있다 바로 승인이 되었다는 메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저의 뇌피셜이지만 다음 메인 페이지에 노출된 것이 애드센스 승인에 적지 않은 영향이 있었던 거 같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달기.

 

퇴근하자마자 바로 컴퓨터를 켜고 애드센스 메일에 있는 링크를 타고 들어가 애드센스, 쿠팡 파트너스 베너, 카카오 에드 핏 광고를 달게 되었습니다. 감격에 기쁜 나마지 바로 폭풍 포스팅을 2개나 해버렸네요.

어찌 되었든 디지털 노매드의 삶에 첫걸음을 내딛게 되었네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이 있듯 앞으로 남은 반도 저의 최대 장점인 부지런함을 앞세워 꼭 수익 현실을 이루고 말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메인 페이지 노출을 위해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아직 승인안 되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하네요.

 

다들 파이팅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이만 물러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