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한지 한달여 만에 다음 메인페이지에 첫 상위노출!!!

by 뽀이의 이야기 2021.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운영한 지 한 달 만에 다음 메인 페이지에 노출된 일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아직 제 티스토리 블로그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지 않았다는 점과 1일 1포 스팅을 할 수 있는 여건이 되면 무조건 1일 1포 스팅을 하였고, 부득이하게 1일 1포 스팅을 못하게 된 날에는 다음날에 포스팅 2개 업로드를 했었던 점 미리 알고 계셨으면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많은 노하우를 알고 계신 분들!!

 

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신다면 스펀지처럼 받아들일 각오가 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제 블로그가 운영한 지 한 달여 만에 다음 메인 페이지에 노출이 된 이야기를 바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위노출 되기전 방문자수

 

 

 

 

 

 

제 티스토리 블로그 상위 노출되기 전 방문자수입니다.

 

평균적으로 100명에서 왔다 갔다 하는 수치였는데, 이날은 81명이 방문을 하였네요.

 

 

 

 

 

 

 

상위노출 첫날 방문자수

 

 

 

 

 

 

다음날 습관처럼 티스토리 블로그를 켜고 방문자수를 체크하려고 들어가는 순간 이 두 눈을 의심하게 되었습니다.

 

천 단위의 숫자가 보이길래 이게 먼가 싶어서 다시 나갔다 들어와 보니 그대로 천 단위의 방문자 수치!!

 

 

 

 

 

 

 

 

 

 

 

 

 

상위노출 두번째날

 

 

 

 

 

 

두 번째 날엔 만단 위를 찍어 버리네요.

 

상위 노출이 이렇게 대단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상위노출 세번째날.

 

 

 

 

 

 

세 번째 날에도 5천 명 후들후들 순두부찌개 다들 맛있게 드시길!!

 

 

 

 

 

 

 

 

 

상위노출 네번째날.

 

 

 

 

 

 

 

네 번째 날도 천 단위는 유지가 되네요.

 

다른 분들의 블로그는 상위 노출이 되면 수치가 어떻게 되는지 정말 궁금하기도 합니다.

 

 

 

 

 

 

 

 

 

 

다음 메인 페이지 노출.

 

 

 

 

 

보시는 바와 같이 요리 페이지 매일매일 레시피라는 베너에 노출이 된 걸 목격했습니다.

어안이 벙벙했어요.

하루 평균 방문자가 100명 정도의 블로그에 천 단위의 방문객들이 들어오니 이게 뭔가 했네요.


제가 순두부찌개 포스팅을 할 때에 유튜브 편집에 힘을 너무 쏟은지라 글과 사진에 신경을 많이 쓰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저렇게 상단에 노출이 된 게 무슨 이유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유를 알면 좋을 텐데 말이죠.

혹시 이 글을 보시고 무슨 이유로 상단에 노출되었는지 아시는 분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포스팅을 해서 내려준 상인가?

라는 생각도 드네요.

뭐 어찌 됐든 하루 방문자도 점점 줄어드는 걸 보니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는 기분이 드네요.

다시 초심 잃지 말고 차근차근 해나가 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이만 먼저 물러가 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메인 페이지 노출된 포스팅!!

순두부찌개 맛있게 하는 방법 대공개!!! (tistory.com)

순두부찌게 맛있게 하는 방법 대공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가워요!! 오늘의 요리는 바로 전 국민이 좋아하는 순두부찌개입니다. 제가 워낙 찌개류를 좋아해서 찌개요리를 자주 하네요. 순두부찌개 하나만 있으면 다른 반찬은 필

bjbs99.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