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배달의 민족 추천!! 콰이 중국집 리뷰!!

by 뽀이의 이야기 2021. 4. 16.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항상 배달음식 시켜 먹을 때마다 뭘 시켜 먹어야 소문이 잘 날까 생각을 하곤 하죠ㅎㅎ

그럴 때마다 배달의 민족 어플을 켜고 한참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그 고민!! 제가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콰이 중국요리입니다!

예전에는 그냥 항상 시키던 집에 전화해서 시켜먹곤 하였는데 요즘은 배달의 민족이 어플 때문에 너무나 많은 중국집들이 우리의 선택에 장애가 오게 만들어 버리네요^^

콰이 중국집은 우리의 선택 장애를 조금이나마 덜어 낼 수 있는 중국집인 거 같은 느낌이 살짝 드네요^^

자!! 그렇다면 바로 리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쑝!!



콰이중국집 음식 사진
콰이중국집 음식

 

 


와우!!!
탕수육과 마파두부 볶음밥,

차돌박이 짬뽕을 시켰답니다!!

정말 맛있겠죠?!!


 

 

마파두부 볶음밥사진
마파두부 볶음밥

 

 



마파두부 볶음밥에 온갖 해물이 잔뜩!!!

그리고 화끈한 불맛이 완전 일품이었어요!!!



 

 

 차돌박이 짬뽕사진
차돌박이 짬뽕

 

 

 

 


와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곱빼기 시켰으면 절단 날 뻔했네요ㅎㅎ

면도 면이지만 가진 야채와 머니머니 해도 차돌박이가 듬뿍 들어 있어요!!

맛 또한 장난 아니네요!!



 

 

 

탕수육 사진
탕수육

 

 

 


탕수육 튀김옷이 완전 바삭바삭해요!!

짬뽕 다 먹느라 바로 안 먹어서 조금 식은 느낌이 있었지만

에어 프라이어에 다시 돌려 먹으니 꿀맛이 따로 없습니다!!



 

 

 

서비스짬뽕국물 사진
짬뽕국물

 

 

 


서비스로 짬뽕국물 까지!!!! 완전 대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나른한 휴일 시간 음식 하기도 그렇고,

나가서 먹자니 코로나 때문에 신경 쓰이고,

집에서 배달음식 시켜먹자니 뭘 먹어야 고민이시죠?

배달의 민족에 콰이 중국집 시켜 드세요!!

완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