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이야기

햇빛 차단 암막 블라인드와 일반 블라인드 차이점을 알려 드릴게용!!

by 뽀이의 이야기 2021. 3. 31.
728x90
반응형

어느덧 뜨거운 햇빛이 벌써부터 느껴지는 날이 다가왔어요!! 늦잠 자고 싶은 나른한 주말 아침 햇빛 때문에 강제 기상하기 싫으시죠? 뽀이는 잠을 초특급 예민하게 자는 편이라 늦잠 자고 싶은 날에는 필히 블라인드를 내리고 햇빛을 완벽 차단하고 숙면을 취해요~~

 

최근에 이사를 하게 되어 원래 있던 집에서는 일반 블라인드로 햇빛을 막다가 이사도 했다 블라인드 한번 바꿔보자 해서 장만을 했답니다!! 완전히 만족하고 있는 중이에요!! 블라인드를 무엇을 할까 고민 중 이신 분들 제가 완벽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암막 블라인드와 일반 블라인드의 장단점부터 파악해볼까요??

 

 

 

일반블라인드1

 

 

일반블라인드2

 

 

자 여러분 위에 사진이 일반 블라인드 사진인데요!! 보시다시피 햇빛의 기운이 스멀스멀~~강제 기상하기 딱 좋은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ㅠㅠ 장점보단 단점이 많은 거 같은 일반 블라인드 그렇지만 좋은 점이 있다는거~~ 일단 무게가 가벼워서 쉽게 설치할 수 있어요 뭐 떠오르는 건 가볍다는 거 밖에 생각이 나질 않네요 ^^ 아!! 어두운 걸 싫어 하시는분들은 이걸 추천드려요!! 살짝 햇빛이 반사되어 분위기 연출도 할 수 있어용!! 

 

 

 

 

암막 블라인드1

 

 

 

암막블라인드2

 

 

 

이번에 구입하고 완전 만족 중인 암막 블라인드를 소개해드릴게요!! 위에 일반 블라인드와 확연히 차이가 느껴 지시나요??

근데 거의 100% 차단은 안되는거 같더라고요ㅠㅠ 그래도 일반 블라인드 보다는 훨씬 괜찮다는 거~~~!!! 저 녀석들 덕분에 요새 늦잠 아주 잘 자고 있어요 ㅎㅎ 그러나 .... 암막 커튼을 따라가기엔 역부족인 거 같아요.

 

대신에 커튼은 세탁까지 신경 써야 하니 번거로운 부분도 있겠죠??

 

암막 블라인드는 설치도 쉽고 관리하기도 편리하고 저는 블라인드를 완전 강추천 드려용!! 

 

조금 걱정스러운 부분은 무게가 조금 나가더라고요 그래서 힘을 좀 썼답니다^^ 

 

설치하실 때는 필히 안전에 유의하시고 설치하길 당부드릴게요!!!! 경첩 부위 나사 하나로는 역부족일듯해서 저는 여유분 나사를 이용하여 2개씩 결합하였답니다!! 참고해 주셔용^^

 

일반 블라인드와 암막 블라인드 중 뭘 구입을 해야 될지 고민 중이신 분들 고민이 조금이나마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뽀이는 이만 가볼게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