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이야기

이사선물 양초캔들 루시아 캔들 가든파티 향기

by 뽀이의 이야기 2021. 3. 27.
728x90
반응형

여러분 지인이나 친척이나 가족들이 이사할 때 늘 고민하시는 게 어떤 걸 선물해 줘야 되나 고민이 많으시죠? 제가 정말 괜찮은 선물을 하나 발견하여 추천드려요!! 바로 천연소재로 만든 양초 캔들이에요 대부분 이사를 공실 상태로 며칠 방치되곤 하죠 모든 건물 실내에 공실 상태로 며칠간 방치가 되면 어디선가 모르는 정체불명에 냄새가 나는 거 같아요 그 럴때 이 양초 캔들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리고 천연소재라 건강에 해롭지도 않아서 정말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자!! 그럼 언른 소개를 해드려야겠죠? 두둥

루시아캔들 개봉후
루시아캔들

보이시나요?? 용량도 엄청 커서 두고두고 오래 사용 할수있답니당~~!! 언능 냄새를 잡기 위해서 점화를 해볼까 나용?

점화중인 루시아캔들
점화중

저도 이 캔들을 선물 받은 거라 나무 심지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이유는 불 면적이 넓어서 캔들 끝까지 열이 전달을 잘 받아서 잘 녹는다고 하더라고요 냄새가 너무 좋아요 가든 파티라는 향인데 마치 바람이 산들산들 부는 정원에 앉아있는 기분이 들까나ㅎㅎ 숲 냄새가 온 집안에 가득 퍼지네요^^

 

루시아캔들 사은품
작은향초 사은품
루시아캔들 사은품
향 부족할 때 뿌리는 액 사은품
방향제 사은품
방향제 사은품
옷방에 걸어든 사은품 방향제
방향제사은품

루시아 캔들의 가장 최애 혜택 바로 캔들을 구입하면 같이 오는 사은품이라고 말할 수 있지요!! 무려 4가지의 사은품을 더 주시네요!! 개인적으로 루시아 캔들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첫 번째  향초에요 불을 붙이기 전에 밑에 향초에 맞는 작은 종지를 준비해야겠네요!

 

두 번째  본 제품을 오랫동안 태우다 보면 향이 살짝 부족하다고 느껴지실 때 저걸 뿌리면 된다고 하네요 다만 불 붙이기 전에 뿌려야 된다는 사실!!

 

세 번째 방향제에요 화장실이나 침실에 놔두는 걸 추천드려요 은은한 냄새가 퍼질 겁니다

 

네 번째 디자인이 작고 귀엽네요 뚜껑에 줄이 매달려 있어서 저는 옷방 고리에다가 매달아놨어요 옷방에 숲 냄새가 가득!!

 

 

 

여러분 이사 선물로 루시아 캔들 정말 강추 드려요!! 저도 이사선물을 이 제품을 받았는데 정말 잘 쓰고 있답니다 

이사 선물 고민 중 이신 분들 망설이지 말고 루시아 캔들 검색해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