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부산 송정 맛집/송정 한우 해장국/내돈내산/리뷰!

by 뽀이의 이야기 2021. 6.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부산 송정에 위치한 해장국 전문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송정 한우 해장국이라는 집이에요. 저는 여기서 수구레 국밥을 먹고 왔어요. 먹어보니 전날 술 한잔 하고 다음날 와서 한 그릇 하면 해장 제대로 될 거 같은 맛이었어요. 칼칼한 국물에 시원한 콩나물과, 기름진 수구레 까지 들어가 있으니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그러면 송정 한우 해장국집 리뷰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수구레


소의 가죽 껍질과 쇠고기 사이에 아교질을 일컫는 수구레는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일품입니다. 특수부위로 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지만 수구레의 탄력 있는 식감은 미식가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송정 한우 해장국 식당 입구 사진
송정 한우 해장국.

 

 

 

 

 

간판이 보입니다. 4차선 대로변에 있어서 눈에 잘 보이진 않지만 천천히 잘 찾으면 보입니다.

 

 

 

 

 

송정 한우 해장국 입구 사진
500입구.

 

 

 

 

 

입구에 수구레 국밥이라고 적혀 있네요.

 

 

 

 

 

한우 해장국 식당 내부 모습이 담긴 사진
식당내부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네요.

 

 

 

 

 

메뉴별 가격표 사진
메뉴별 가격.

 

 

 

 

 

메뉴판입니다. 요즘 물가에 비하면 나름 합리적인 금액이죠.

 

 

 

 

 

대표 메뉴인 수구레 국밥 사진
수구레 국밥

 

 

 

 

 

자, 주문한 수구레 국밥 등장입니다. 비주얼 작살 납니다. 한 그릇 후루룩하면 저절로 몸보신되겠어요. 폭풍 흡입했어요.

 

 

 

 

 

 

반찬이 보이는 사진
반찬류

 

 

 

 

 

반찬류들도 깔끔한 편입니다. 깍두기도 맛있네요.


부산 송정해수욕장 근처에 술 한잔하고 다음날 와서 한 그릇 딱 때리면 최고일 거 같네요.

저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가네요. 완전 강추!!  꼭 한번 들리셔서 맛있게 한 그릇하고 가셔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 기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1095708360

 

 

송정한우해장국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46 (송정동 435-4)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