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애슐리퀸즈 뉴코아 울산점/데이트코스 추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곳 추천/패밀리 레스토랑

by 뽀이의 이야기 2023.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애슐리퀸즈 뉴코아 울산점에 방문한 후기를 해보겠습니다. 광고는 일절 아니니 신뢰하셔도 됩니다. 저녁식사를 할 때 메뉴를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참 고민이 많이 됩니다. 그럴 땐 두말할 것 없이 애슐리 퀸즈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음식의 퀄리티 또한 결혼식뷔페식당처럼 떨어지지 않다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음식들도 많았습니다. 그럼 애슐리 퀸즈 내돈내산 방문후기 바로시작하겠습니다.

 

 

 

 

 

 

가격

 

평일런치 (성인) - 19,900원


평일디너 (성인) - 25,900원


주말/공휴일(성인) - 27,900원


평일런치 (초등) - 12,900원


평일디너 (초등) - 15,900원

 

주말/공휴일 (초등) - 15,900원


미취학 아동 - 7,900원

 

 

 

 

 

 

 

골든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골든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가격 19,900원


샐러드바에도 육류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었지만 뭔가 아쉽다는 느낌이 있어서 골든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

 

 

 

 

 

1접시

 

 

 

 

 

3 접시 정도 먹었는데 사진은 이것밖에 못 찍었네요.

정신없이 먹느라 깜빡했습니다.

양해부탁드릴게요.

 

 

 

 

 

골든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열심히 음식을 먹던 중 주문한 스테이크가 마침 자리에 도착했어요.

가격에 비하면 고기의 질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특히 기름기 많은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꼭 주문하여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주 만족했어요.

 

 

 

 

 

 

분식류코너

 

 

 

 

 

분식류 코너입니다. 늘 자주 먹던 친구들이라 손이 잘 안 갔네요.

저녁마감시간 직전이라 그런지 음식들이 살짝 말라있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뷔페식당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죠.

 

 

 

 

 

 

샐러드코너

 

 

 

 

 

샐러드코너도 아주 다양한 음식들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망고만 먹었어요.

망고 통조림이 있었습니다.

 

 

 

 

 

에슐리 20주년 행사

 

 

 

 

 

 

20주년 행사

 

애슐리가 생긴 지 벌써 2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생일치킨해 패키지가 출시했네요.

무엇보다 달콤한 디저트류들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아이들이 환장하겠습니다.

 

 

 

 

 

 

초밥류

 

 

 

 

 

 

초밥류, 김밥, 등 시푸드 전문뷔페 못지않은 다양한 음식도 있어요.

맛은 A급은 아니었네요.

먹을만했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죽,국수

 

 

 

 

 

국물요리, 국수, 등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또한 튀김류, 육류  생각보다 엄청 많은 요리들을 즐길 수 있어서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다 먹은 접시는 자동호출로봇을 불러 로봇에 접시를  반납할 수 있는 것도 신선했네요.

개인적으로 순살치킨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튀김옷이 정말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졌더라고요.

지점마다 맛은 살짝 다를 순 있겠지만 빼먹지 말고 꼭 챙겨드세요.

맛있는 식사, 좋은 시간 되시길 바라며 애슐리 퀸즈 내돈내산  방문후기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애슐리 퀸즈의 자세한 위치는 아래 상세히 기제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