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친구 결혼식 화환 레전드 문구는 이렇게 정하세요!

by 뽀이의 이야기 2022. 4.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친구 또는 지인의 결혼식에 화환을 선물하려고 할 때 문구를 어떻게 할지 생각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 한번 드리고자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친구 결혼식장에 흔한 화환 문구보다는 보다 뜻깊고 센스 있는 문구를 사용하여 추억을 간직하게 되면 더더욱 기억에 오래 남고 훗날 좋은 얘깃거리로 안주삼아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결혼 하는 사진
화환 문구

 

 

 

 

 

 

싼 가격이라고 좋은 제품이 아니다.

 

여러 곳에 문의하여 품질 비교는 필수이니 참조해주세요.

 

후기글들을 꼼꼼하게 잘 살펴본 뒤에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문구

 

1줄 문구

 

" 많은 걸 알지만 입은 무거운 "

정말 재밌는 문구네요 많은 걸 알지만 입은 무거운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멘트입니다. 

 

" 코로나도 이겨낸 사랑 앞길을 축하합니다. " 

요즘 시기에 이런 문구도 정말 좋네요. 현실적인 멘트도 추천드립니다. 

 

" 신랑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봐 "

정말 재밌는 멘트입니다. 신랑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네요. ^^

 

" 요즘엔 쌍둥이가 대세더라"

 

" 먼저가 난 이미 틀렸어 "

 

" 니 부케 두 번은 못 받는다 "

 

" 네가 가니 우리도 희망이 "

 

" 안 부럽다.. 안 부럽다.. 1도 안 부럽다.."

 

" 나 대신 날 닮은 꽃을 보낸다 "

 

 

 

 

 

 

부케사진 모습
화환

 

 

 

 

 

2줄 문구

 

" 걱정 마 결혼하는 것뿐이야 - 곧 호흡이 가빠지고 손발에 마비가 올 거다 "

 

" 땡땡이는 좋겠다 - 이쁜 땡땡이가 와이프라서 "

 

" 네가 갈 줄이야 - 오늘만큼은 너의 과거를 지켜줄게 "

 

" 우리 이제 못 만나? - 전 여자 친구 "

 

" 신랑 친구들 이따 남으세요 - 신부 솔로 친구 일동 "

 

" 신부 친구들 보러 왔다 - 번호는요 010 "

 

" ㅋㅋㅋㅋㅋㅋㅋㅋ - 시집 못 간 친구 일동 "

 

" 결혼생활 야구처럼 하면 안 돼 - 그래도 야구하러 나올 거지? "

 

 

 

다들 좋은 추억 만들어 가세요. 지인분들의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