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분위기 좋은 카페/조용한 카페 추천/나레나이 카페/울산 디저트

by 뽀이의 이야기 2022. 6.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나레나이 카페라는 곳입니다. 요즘은 식사를 끝내고 난 뒤에 모든 사람들이 카페에 방문하게 됩니다. 그래서 조금 유명한 카페는 늘 사람들이 붐비게 되죠. 사람이 많거나 복잡한 것을 싫어하는 분들에겐 불편한 상황이죠. 하지만 드디어 제가 조용하기도 하면서 분위기도 좋은 카페를 찾아냈습니다. 그럼 나레나이 카페 내 돈 내산 방문 후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나레나이 내부 사진
나레나이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카페인 거 같았습니다.

 

오래된 건물을 다시 리모델링하여 꾸민 카페로 보였습니다.

 

무엇보다 조용한 카페라서 좋았네요.

 

 

 

 

 

나레나이 외부 사진
나레나이 외부

 

 

 

 

 

일본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나레나이 카페입니다.

 

바닥에 깔려있는 자갈 색깔이 특이하네요.

 

 

 

 

 

나레나이 사진
나레나이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느낌이 드는 감성적인 실내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네요.

 

 

 

 

 

초코 테린느 사진
초코 테린느

 

 

 

 

 

초코 테린느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4,800원입니다.

 

식감은 아주 꾸덕한 느낌이었어요.

 

아이스크림과 같이 한입 먹어보니 아주 조화로웠습니다.

 

맛있어요!!

 

 

 

 

 

쑥크림라테 사진
쑥크림라테

 

 

 

 

 

아이스 쑥 크림 라테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5,5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쑥 향이 아주 진하게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지만

 

호불호가 갈릴 거 같은 맛이라고 느껴지네요.

 

쑥을 그렇게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다른 음료를 주문하세요 ^^

 

 

 

 

 

 

브라운슈페너 사진
브라운슈페너

 

 

 

 

 

브라운 슈페너를 주문하였어요.

 

가격은 5,500원입니다.

 

 

 

 

  

나레나이 입구 사진
나레나이 입구

 

 

 

 

 

카페에 혼자 조용히 커피 한잔 즐기고 싶다거나

 

앉아서 독서, 공부 등등 여러 가지 조용한 환경을 원하신다면 나레나이 카페 꼭 방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인생샷 하나 건질 수 있겠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레 나이 카페 자세한 위치는 아래 상세히 기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